• 현장 사이즈에 따른 배치 계획, 차량 진입 높이
  • 물품 이동 동선
  • 엘리베이터 사용 유무 및 사이즈 
  • 전기(배전판) 사용 가능 여부 및 전기 사용량
  • 현장 시스템 (음향, 조명, LED등) 사용 가능 여부
  • 기존 무대 바턴, 조명 바턴 등 설치 여부 및 사용 가능 여부
  • 콘솔 위치 지정

행사 준비가 처음이거나 위 내용을 직접 알아볼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잔치꾼에 '현장 미팅'을 신청해 보세요. 

행사 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나가 꼼꼼하게 체크한 후 행사를 도와드립니다. 

※ 단, 현장 미팅의 경우 30만원(서울, 경기 기준) 비용이 추가됩니다. 

  • 사회자 : 행사 시작 30분~1시간 전에 도착해 간단하게 행사 미팅을 진행합니다.
  • 의전 도우미 : 고객이 3시간 섭외를 요청했다면 현장에 도착한 시간부터 3시간입니다. 

          따라서 행사 준비 시간부터 식 마무리 시간까지 포함해 시간을 책정해 주세요.  

  • 공연 프로그램 : 행사 시작  30분~1시간 전 도착해 공연을 준비합니다.  
  • 체험 프로그램 : 행사 시작  30분 전 현장에 도착해 프로그램을 준비합니다.

설치 시 이동 안내, 위치 확인, 최종 확인 등을 위해 담당자가 꼭 현장에 있어야 합니다.

행사 담당자가 자리를 비울 경우 임의로 설치는 가능하지만,

설치팀의 스케줄로 인해 설치 중간 또는 완료 후 다시 이동 설치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엘리베이터 여부에 대해 사전에 고지되지 않은 상황에서는 일부 상품의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 환경에 대해 사전에 정확히 안내해 주세요.
  • 음향, 조명, LED 스크린, 무대 등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은 이동 및 설치 인원이 추가될 수 있으며,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물량 및 현장 환경에 따라 비용은 차등 적용됩니다. (담당 매니저와 협의 필요)


※  엘리베이터가 있는 경우에는 출입문 사이즈(가로,세로)와 내부 사이즈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설치팀이 행사장 주차 시설을 이용할 수 없다면

  • 근처 공영 주차장을 미리 확인해 알려주세요. 
  •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1일 주차 요금을 견적서에 적용합니다. 
  • 사전에 주차 요금을 알려주시지 않은 경우에는 행사 후 실비 청구 됩니다. (원격 카드 결제 가능)

잔치꾼은 고객과의 계약 및 견적서에 따라 이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기상 변화 또는 고객 사유로 인한 취소 시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


 

행사 물품 배송 및 설치 이후에는 고객에게 행사 물품 관리 의무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후 행사 물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될 경우 고객에게 100% 비용이 청구됩니다.   

만약 야외 또는 개방된 공간에 행사 물품을 1박 이상 설치해야 할 경우, 

안전사고, 도난, 파손을 예방하기 위해 반드시 관리 인력을 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잔치꾼이지만, 혹시라도 상품에 문제가 있다면 

해당 상품 금액의 100%, 피해 보상 위약금 20%를 가산하여, 해당 상품 금액의 120%를 환불 해드립니다.

행사 당일 고객 사유로 인한 취소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단, 현장에서 물품의 문제로 인해 사용을 하시지 못하신 건에 대해서만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잔치꾼은 행사일 기준으로 일주일 이전에 전액 선불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부득이하게 후불 결제가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서를 작성해야 하며,

담당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선금, 잔금의 비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학교나 공공기관, 재단법인 등 회계상으로 후불 결제만 가능한 경우는 예외

가능합니다. 단, 컨설팅 목적의 현장 미팅은 30만원(서울, 경기 기준)의 비용이 추가 발생됩니다.

현장 미팅 시에는 현장 실측, 전기 시설  및 장비 동선, 제작물 사이즈, 주차 시설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이후 고객에게 정확한 행사 솔루션을 제안 드립니다.  

견적서 수령 이후 잔치꾼과 진행을 희망하신다면 

견적서를 수신한 메일 또는 카톡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진행 여부를 확정해 주세요.

진행 확정 이후에는 담당 매니저와 함께 견적 품목 추가 및 수량 조정, 행사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협의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견적 카트를 통한 견적서 문의

행사에 필요한 물품을 직접 견적 카트에 담고, 견적 카트에 '견적서 요청하기'를 클릭하세요. 이후 2단계 행사 정보를 입력하시면 견적이 진행됩니다.

  • 행사 문의를 통한 견적서 문의

아직 행사 기획 단계라면 홈페이지 우측 상단 [행사 문의]를  통해 행사 정보를 입력하세요. 홈페이지에 없는 상품의 경우 [기타 문의] 란에 기재해 주시면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잔치꾼 매니저는 행사 기획 및 실행 전문가입니다.

행사가 접수되면 철저한 분석을 통해 가장 적합한 매니저가 배정되며, 견적 상담 및 행사 컨설팅부터 정산까지 

한 명의 매니저가 전담하여 세심하게 케어해 드립니다.

잔치꾼은 10년 이상의 행사 경력을 가진 전문 매니저들이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보다 정확하고, 수준 높은 상담을 제공하기에  반드시 필요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담당 매니저가 고객님의 행사를 분석한 뒤  빠르게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잔치꾼의 매니저는 휴대폰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오니,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오더라도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주식회사 잔치꾼    I    대표이사 염 재 현   I   사업자 등록번호 197-88-00641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12, 28~29호    I      E-mail )  hoon@janchiggun.co.kr


이용약관    I    개인정보처리방침      파트너회원가입      고객리뷰 작성


Copyright ⓒ Janchiggun

주식회사 잔치꾼 ㅣ 대표 염재현

197-88-00641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12, 28~29호

E-mail: hoon@janchiggun.co.kr